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업텐션 측 “비토 이어 고결 코로나19 양성 판정, 심려 끼쳐 죄송”(공식)
2020-12-01 11:19:02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업텐션(진후, 쿤, 고결, 이진혁, 비토, 김우석, 선율, 규진, 환희, 샤오) 멤버 비토에 이어 고결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12월 1일 오전 "11월 30일 업텐션 비토 군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당사 직원, 스태프 등 접촉의 가능성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동선이 겹치거나 직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도 검사를 완료했다"고 공지했다.

이어 "12월 1일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이 양성으로,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며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업텐션 측은 11월 30일 비토의 코로나19 양성 판정 소식을 전하며 팀 전체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다음은 업텐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 입니다.

11월 30일, 업텐션 비토 군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당사 직원, 스텝 등 접촉의 가능성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또한 동선이 겹치거나 직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도 검사를 완료하였습니다.

12월 1일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 군이 양성,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업텐션의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팀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으며, 당사 임직원 및 관련 스텝, 검사를 받은 업텐션 외 타 아티스트 또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단, 현재 결과가 확인되지 않은 2명의 스텝들이 있어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업텐션 멤버 고결 군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고결 군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입니다. 당사는 다시 한번 멤버들의 동선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스텝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정부의 지침에 따른 방역 및 후속 조처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사진=왼쪽부터 비토, 고결)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