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DAY6 Jae, 신보 티저 속에 묻어난 청춘영화 주인공 감성
2021-04-08 13:37:24
 


[뉴스엔 배효주 기자]

DAY6(데이식스) Jae(제이)가 새 앨범 개인 티저에서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DAY6는 지난 4월 5일 공식 SNS 채널에 막내 도운을 시작으로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 이하 ‘Negentropy')의 개별 콘텐츠를 연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8일시에는 네 번째 주자 Jae의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게재했고 정오에는 신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사진 속 Jae는 나른한 눈빛으로 우수에 찬 분위기를 풍겼고, 청청 패션과 레드 헤어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배가했다. 콘셉트 필름은 갈매기, 바람, 파도 소리와 함께 한 Jae의 모습이 청춘 영화 속 눈부신 한 장면을 담아낸 듯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Jae는 전작인 미니 6집 'The Demon'(더 디먼) 타이틀곡 'Zombie'(좀비) 작곡을 비롯해 여러 곡 작업 참여해 뛰어난 감수성을 자랑했다. 새 앨범에서는 'everyday we fight'(에브리데이 위 파이트)부터 'Healer'(힐러), '둘도 아닌 하나', '구름 위에서', '무적 (ONE)', '우리 앞으로 더 사랑하자'까지 총 여섯 수록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DAY6는 신보 'Negentropy'에서 '결국 우리를 회복시키는 에너지는 사랑이고, 사랑으로 인해 우리는 하나가 된다'라는 주제를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You make Me’(유 메이크 미)는 DAY6의 음악 중 가장 새로운 존재감을 뿜어내는 곡으로 이들의 신선한 시도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월 19일 오후 6시


발매한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