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더블레스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 김수찬이 커버해 줬으면”[EN:인터뷰①]
2021-04-30 05:50:31
 


[뉴스엔 한정원 기자]

'트로트의 민족'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더블레스가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를 최근 발매했다.

뮤지컬 배우 최도진, 이사야, 이하준은 1월 8일 종영한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더블레스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후 SBS FiL '더 트롯쇼',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더욱 성장한 트로트 실력을 보여준 세 사람은 신곡을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최도진 이사야 이하준(사진 왼쪽부터)
▲ 최도진 이사야 이하준(사진 왼쪽부터)

더블레스는 4월 29일 오후 진행된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촬영 스케줄이 가득 차 쉴 틈 없이 일하고 노래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발매를 위해 4~5시간만 자고 연습에 매진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더블레스는 4월 28일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를 발표했다. '심장아 나대지마라'는 쿨 '아로하'를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가 더블레스를 위해 만든 곡으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다. 특히 노래 제목이 한 번 들으면 못 잊을 정도로 강렬하다. 이하준은 "우리가 기존에 하던 스타일이랑 다른 곡이다. 제목이 굉장히 강렬하다. 우린 성격이 점잖은 편이라 '심장아 그러지마라', '심장아 그건 아니야' 정도의 제목을 생각했다. 근데 가사가 너무 재밌더라. 이 가사엔 이 제목이어야겠다 생각했다. 우리가 이걸 어떻게 풀어낼까 고민을 많이 했다. 생소하지만 '도전해보자', '재밌겠다'라는 생각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더블레스는 4월 28일 '더 트롯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세 사람은 완벽한 노래 실력과 살랑살랑한 퍼포먼스로 안방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하준은 "현장 분위기가 좋았다. 작가님들이 기립 박수를 치셨다. 김수찬도 듣더니 너무 좋다고 중독성 있다고 얘기해 줬다"며 웃었다.

최도진은 "짝사랑하는 남자들의 마음을 대표하는 곡이 됐으면 한다. 예능, 드라마에서도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고 이사야는 "유튜브에서 많이 커버해 줬으면 좋겠다. 특히 신곡을 듣고 너무 좋다며 파이팅을 외쳐준 김수찬이 해줬으면 좋겠다. 럭비공처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갖고 있고 표현도 재밌게 할 수 있는 가수이기 때문이다. 가수 아니더라도 일반인들도 따라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세 사람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절친한 사이다. 이들이 트로트를 하게 된 건 리더 최도진의 제안 때문이었다. 최도진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보며 젊은 사람들도 세련된 트로트를 할 수 있구나 생각했다. 트로트에 도전하고 싶어 이사야, 이하준에게 함께 하자고 연락했다. 두 사람이 흔쾌히 같이 해준다고 하더라. '트로트의 민족'을 하며 우리가 갖고 있는 무기가 무엇인지 알게 됐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더블레스라는 팀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사야는 "난 주종목이 발라드다. 팝페라 성향을 가졌다. 최도진이 하자고 해 트로트에 도전하게 됐지만 아버지 영향이 크다. 아버지가 트로트를 좋아하고 사랑하신다. 트로트를 불러보니 생각보다 잘 맞더라. 트로트 DNA가 있는 것 같다고 느꼈다. 최도진, 이하준과 트로트를 함께 불러보니 승부를 걸만하겠다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하준은 "이사야는 휴대폰 컬러링도 정통 트로트로 바꿨다. '우리 트로트 가수인데 정통 트로트 들어야지'라고 하더라. 마인드가 바뀌었다"고 이사야의 남다른 트로트 사랑을 언급했다.

이하준은 "노래를 원래 좋아했다. 노래를 좋아해 최도진 제안을 단번에 받아들였다. 어렸을 때 가족 모임에서 트로트를 부르고 용돈을 받았다. 친구들과 트로트에 도전하고 싶다고 하니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더라.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을 통해 트로트를 듣다 보니 트로트가 어색하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아무리 친해도 다툼은 있는 법. 그러나 세 사람은 단 한 번도 싸워본 적 없다고 밝혔다. 최도진은 "'트로트의 민족' 공고를 보고 이사야, 이하준이 떠오른 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들이었기 때문이다. 하늘의 뜻인 것 같다. 또한 예상도 못 한 좋은 결과를 얻었다. 죽을 때까지 더블레스를 하고 싶다"고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하준은 "우린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의견 대립이 없다. 서로를 너무 잘 안다. 다들 '파트 갖고 싸우지 않냐', '화음 갖고 싸우지 않냐'고 묻지만 제일 좋은 그림이 나올 수 있게 서로 배려하는 편이다. 부족한 것이 있으면 도와주고 서로 맡아 해준다. 한 명만 돋보이는 게 아니라 같이 돋보여야 한다는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이사야는 "아마 최도진, 이하준이 아니었으면 난 노래를 안 하고 있었을 것 같다. 두 사람 덕분에 트로트 길을 걷고 있다"고 최도진, 이하준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심장아 나대지마라'로 첫 발자국을 뗀 더블레스의 최종 목표는 '본보기가 될 수 있는 팀'이다. 이사야는 "나중에 우리가 70살, 80살이 돼서도 우리를 기억해 주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한다. '저 청년들이 멋있게 노래했었어', '저 청년들은 열심히 살았어'라며 사람들에게 회자되는, 본보기가 될 수 있는 그런 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

(사진=KD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에버글로우 도...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내가 무슨 잘못이냐”던 김창열, 故이현배 형 이하늘 폭로 후 무릎꿇고 사과(종합)

‘놀면 뭐하니?’ 대놓고 PPL에도 호평일색 왜? [TV와치]

‘컴백홈’ 송가인, 무명부터 싹보인 톱스타 인성 [TV와치]

에이프릴VS이현주, 소속사 DSP의 선택적 옹호 [이슈와치]

김수현도 혀 내두른 서예지, 사생활 파문은 연기력도 쉴드 불가[이슈와치]

연예계 ‘사제 케미’로 빛나는 스타들 [스타와치]

도덕적 해이부터 범법까지, 대중은 ‘그사세’에 지쳤다 [이슈와치]

‘마우스’ 살인마를 응원하게 되는 아이러니 [TV와치]

‘어쩌다 사장’ 적당한 오지랖이 만든 힐링 [TV와치]

“벌써 인생작” 송혜교 신민아 전지현 전도연 한효주, 女톱배우 각축전 [TV와치]

‘여고괴담6’ 최리 “진짜 폐..

최리가 실제 폐교에서 '여고괴담6'을 찍으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

김현수 “‘펜트하우스’→‘여고괴담..

‘다크홀’ 이하은 “감정 소모 큰 연..

‘로스쿨’ 김명민 “이정은에 속내 털..

성시경 측 “일부 악플러 벌금형, 성시..

‘로스쿨’ 이다윗 “김명민 연기 보며..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