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1호가’ 이상준 일방적 구애, 설렘 아닌 불편함 [TV와치]
2021-05-10 08:48:51
 


[뉴스엔 이해정 기자]

상대방 의사를 묻지 않은 일방적 구애를 언제까지 개그로 봐야 할까.

5월 9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이하 '1호가')에서는 개그맨 이상준이 등장해 개그맨 선배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유일한 싱글인 이상준은 "다들 요즘 개그우먼이랑 결혼하더라"며 "결혼 안 한 개그우먼 중 원톱은 장도연"이라고 꼽았다. 이어 "굳이 장도연이 사귀자고 한다면 거부할 이유는 없다"고 덧붙여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장도연은 어이가 없다는 듯 허탈한 웃음을 지었고 "너무 감사하죠. 예"라고 확실하게 선을 그어 분위기를 정리했다.

싱글인 상대방을 두고 결혼 상대로 좋다고 언급하는 것. 과거에는 칭찬이었을지 몰라도 지금은 시청자 눈높이에 맞지 않는 부적절한 발언이다. 장도연이 연애 상대가 있는지 결혼할 의사가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벌어지는 일방적 구애일 뿐이기 때문.

본인이 없는 자리에서 예상치도 못한 대상으로서 자신이 언급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그 모습을 온 국민이 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한다면 그 불쾌감은 더 커질 수밖에. 이를 단지 개그로 받아들여도 되는지 의문이다.

단순히 이상준의 실언을 문제 삼는 건 아니다. 그 분위기를 주도하는 '1호가' 문제도 있다. '1호가'는 결혼한 개그맨 부부들 일상을 솔직하게 담아내는 프로그램이지만 언제부터인가 '17호 만들기'로 변질됐다. 개그맨 후배들에게 깜짝 소개팅을 시키고, 자녀들끼리 억지 러브라인을 만든다.

당사자들이야 당연히 불편한 것이고 시청자들도 이제 더 이상 억지 썸에 설레지 않는다. 당사자들 의사 없는 러브라인에 시청자는 도리어 압박감과 불편함을 느낄 뿐이다.

'1호가'가 출연하는 부부들만으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들기에 한계를 느낀다는 건 백번 공감한다. 새로운 출연자를 등장시켜 신선한 재미를 수혈하고, 갑작스러운 러브라인으로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싶다는 것도 이해한다. 그러나 그 방법이 너무 구식이다.

시청자들은 일방적인 구애와 작위적 러브라인에 환호하지 않는다. 썸은 언제나 환영받는 소재이지만 뜨거운 화제성만큼이나 진정성이 담보되어야 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진정성 없는 썸으로 순간적 재미를 낚으려나 프로그램 신뢰성마저 흔들린 경우가 여럿이다.

'1호가'는 개그맨 후배 부부 만들기 프로그램도, 자녀들 결혼 시키기 프로젝트도 아니다. 개그맨 부부들의 입담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만들 수 있는 '1호가'가 어설픈 억지 러브라인으로 악수를 두지 않길 바란다.

(사진=J


TBC '1호가 될 순 없어')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에버글로우 도...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오메가엑스 ‘재한·한겸·예찬’, 데뷔 전 주간아 출격!(주간아이돌)[뉴스엔TV]

“내가 무슨 잘못이냐”던 김창열, 故이현배 형 이하늘 폭로 후 무릎꿇고 사과(종합)

‘놀면 뭐하니?’ 대놓고 PPL에도 호평일색 왜? [TV와치]

‘컴백홈’ 송가인, 무명부터 싹보인 톱스타 인성 [TV와치]

에이프릴VS이현주, 소속사 DSP의 선택적 옹호 [이슈와치]

김수현도 혀 내두른 서예지, 사생활 파문은 연기력도 쉴드 불가[이슈와치]

연예계 ‘사제 케미’로 빛나는 스타들 [스타와치]

도덕적 해이부터 범법까지, 대중은 ‘그사세’에 지쳤다 [이슈와치]

‘마우스’ 살인마를 응원하게 되는 아이러니 [TV와치]

‘어쩌다 사장’ 적당한 오지랖이 만든 힐링 [TV와치]

“벌써 인생작” 송혜교 신민아 전지현 전도연 한효주, 女톱배우 각축전 [TV와치]

오반 “1위한 적도 없는데 사..

(인터뷰①에 이어) 가수 오반(OVAN)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였을 당시에 대한 심경을..

‘발신제한’ 조우진 “22년만 단독 주..

‘언더커버’ 주석태 “허준호 만난 뒤..

‘편스토랑’ 기태영 “♥유진 첫 우승..

‘데뷔 20주년’ 장나라 “꿈은 최고로..

‘슬의생2’ 신원호 PD “부담스러웠던..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