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2일 연속 이븐파’ 임성재, PO 최종전 선두와 18타 차
2021-09-05 10:51:50
 


[뉴스엔 김현지 기자]

임성재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2020-2021시즌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에서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 대회 3라운드까지 타수를 줄이지 못하며 선두와 18타 차로 벌어졌다.

임성재는 5일 (이하 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이스트 레이크 골프클럽(파70, 7346야드)에서 치러진 '투어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버디 2개와 보기 2개를 묶어 이븐파를 쳤다. 전반 홀에서 버디 1개와 보기 1개, 후반 홀에서 버디 1개와 보기 1개로 타수를 줄이지 못한 임성재는 중간합계 2언더파다.

시즌 랭킹인 페덱스컵 랭킹과 플레이오프 1, 2차전 성적을 합산해 상위 30명의 선수에게만 출전권이 주어진 이번 대회. 임성재는 대회 2차전인 'BMW 챔피언십'에서 3위를 기록하며 페덱스컵 랭킹 12위로 출전했다.

최종전인 '투어 챔피언십'은 출전 랭킹에 따라 보너스 타수를 차등 지급했다. 2차전에서 우승하며 페덱스컵 랭킹 1위로 뛰어오른 패트릭 캔들레이(미국)은 10타를 얻고 출발했다. 12위인 임성재는 3타를 얻고 출발했다.

보너스 타수 3타를 얻었지만, 3라운드까지 성적은 2언더파. 즉, 1타를 잃었다는 이야기다. 1라운드에서 1오버파로 1타를 잃었고, 2라운드에서 이븐파, 3라운드에서 역시 이븐파로 타수를 줄이지 못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특히 퍼트가 따라주지 않고 있다. 결국 3라운드에서 퍼팅 이득 타수는 -3.012타를 기록했다. 퍼트로 인해 3타 정도 손해를 봤을 정도로 퍼트감이 좋지 못했다. 약 3~4m 거리 버디 퍼트를 여러 차례 놓친 것이 치명적이었다.

데뷔 첫해부터 '투어 챔피언십' 진출에 성공해 올해로 3년 연속 출전중인 임성재. 3년 연속 출전은 한국 선수로 최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에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출전했다.

첫 출전에서는 페덱스컵 랭킹 24위로 출전해 19위로 마침표를 찍었고, 지난해에는 9위로 출발해 11위로 마침표를 찍었다.

12위로 출전했을 뿐만 아니라 직전 대회에서 단독 3위를 차지해 이번 대회에서 자신의 역대 시즌 최고 랭킹을 경신할 것이라 기대를 모았던 임성재. 그러나 3라운드까지 타수를 줄이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이번 시즌 마침표를 찍기까지 단 1라운드 18홀 만을 남겨놓은 임성재.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승 보너스만 1500만 달러(한화 약 174억)가 걸린 이번 대회 선두는 패트릭 캔틀레이(미국)다. 보너스 타수 10타를 받고 출발한 만큼 추격자들의 추격이 쉽지 만은 않다. 캔틀레이는 3라운드에서 3타를 줄여 중간합계 20언더파를 작성했다.

단독 2위는 존 람(스페인)이다. 세계 랭킹 1위 존 람은 앞서 1, 2차전에서 연속으로 우승 경쟁을 하며 우승에 도전했지만, 두 번 모두 좌절했다. 이번 대회에서 역전 우승에 도전하는 존 람은 3라운드에서 2타를 줄였다.

보너스 타수 6타를 얻고 출발한 그는 3일간 12타를 줄였고, 중간합계 18언더파 선두와 2타 차로 최종일 역전 우승에 도전한다.

단독 3위는 저스틴 토머스(미국)다. 2일간 3타씩을 줄였던 토머스는 3라운드에서 5타를 줄였다. 보너스 타수 4타를 더해 중간합계 15언더파를 작성했다. 선두와는 5타 차다.

단독 4위는 케빈 나(미국)다. 보너스 타수 2타를 얻고 출발한 그는 1라운드에서 4타, 2라운드에서 3타, 3라운드에서 4타를 줄여 중간합계 13언더파를 작성했다. 단독 선두 캔틀레이와는
7타 차로 역전 우승에 도전한다.(사진=임성재)

뉴스엔 김현지 92888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김주령 '오징어게임' 한미녀 맞아? 추리닝 벗고 레드립까지 완벽

임영웅 '오징어게임' 오일남 패러디..망가져도 잘생긴 히어로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경찰수업' 차태현 ..

배우 차태현이 '경찰수업'으로 두 번째 형사 역할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

'우수무당' 주브라더스 작가..

'환승연애' PD "섭외 ..

'경찰수업' 차태현 "속..

'경찰수업' 진영 "31세..

'오징어 게임' 허성태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