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시즌 첫승 후 상승세' 서요섭, 또 우승 도전
2021-09-10 16:24:14
 


[뉴스엔 김현지 기자]

우승의 물꼬를 튼 서요섭이 질주를 하고 있다.

서요섭은 9월 10일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파71, 6938야드)에서 치러진 '신한동해오픈' 2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1개를 묶어 4언더파를 쳤다. 중간합계 10언더파를 작성하며 우승 경쟁에 나섰다.

서요섭은 이날 오후 4시 현재 경기를 마친 윤상필, 조민규 등과 공동 선두 그룹을 형성했다. 그러나 오후 조 선수들이 매섭게 타수를 줄이고 있어 최종 순위는 선두권 선수들이 경기를 마쳐야 알 수 있다.

2라운드를 공동 선두로 마칠지 여부는 아직 불투명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 기회를 잡았다는 것이다.

지난 2019년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에서 준우승, 'KEB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서 생애 첫 승을 거둔 서요섭. 2주 연속 우승 경쟁에서 준우승과 우승을 차지한 그는 2주 만에 코리안투어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부담감 때문인지 이후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했다. 지난해에는 톱10에 2차례 이름을 올린 것이 전부다. 최고 성적은 '신한동해오픈'에서 기록한 공동 7위였다.

올 시즌 역시 이렇다 할 성적은 없었다. 지난 7월까지 출전한 9개 대회에서 최고 성적은 공동 22위에 그쳤다.

그랬던 서요섭이 반전 플레이를 선보였다. 공동 22위를 차지한 '야마하 아너스 K 오픈' 직후 출전한 'KPGA 선수권 대회'에서 덜컥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서요섭의 질주는 이에 그치지 않았다. 지난주 치러진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에서 2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등 물오른 샷감을 뽐냈다. 비록 3, 4라운드에서 흔들리며 2개 대회 연속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공동 6위로 대회를 마치는 데 성공했다.

서요섭의 상승세는 여전하다. 우승 이후 3번째 출전 대회인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 기회를 잡았다. 특히 이 대회는 지난 시즌 부진 속에서도 자신의 최고 성적을 기록한 대회라 더욱 기대가 크다.

서요섭은 1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 버디 4개를 기록하며 공동 선두 그룹에 1타 차로 뛰어올랐다. 이어 2라운드에서 4타를 더 줄이는 데 성공했다.

이번 대회 코스가 예년과 달리 세팅이 쉬워서인지 위기 상황도 크게 없었다. 유일하게 보기를 범한 10번 홀(파4)도 위기보다는 아쉬웠다. 티샷과 두 번째 샷이 모두 벙커에 빠지기는 했지만, 파세이브를 하는 데 크게 문제가 없어 보였다.

그린 앞 벙커에서 친 세번째 샷이 핀과 약 1m 거리에 멈췄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파 퍼트를 성공시키지 못했다. 파 퍼트는 홀컵을 지나갔고, 결국 보기로 홀아웃했다.

서요섭은 "첫 홀에서 보기로 출발해 불안정한 느낌이 있었다. 그래도 바로 다음 홀에서 바운스백에 성공해 잘 출발한 것 같다"고 하며 "지금 샷감이 다 괜찮다. 원하는 대로 플레이 됐다. 찬스가 왔을 때 전체적으로 잘한 것이 더 많아서 2라운드 경기에 만족한다"고 했다.

다만, 문제는 경쟁자들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는 것이다. 예년보다 코스가 쉽게 세팅됐기 때문이다. 서요섭은 "작년보다 난이도가 조금 쉬워졌다. 평균 스코어도 잘 나오고 있다"고 하며 "특히 러프가 작년보다 짧다. 그래도 그린이 점점 딱딱해지고 빨라지고 있어서 유의해야할 것 같다"고 했다.

우승 이후 마치 다른 선수가 된 듯 물오른 경기력을 뽐내고 있는 서요섭.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에서는 꼭 다승과 그간 부진의 한을 풀고 싶다는 각오다.

서요섭은 "그동안 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이 없었다. 좋은 출발을 하고 있는 만큼, 한을 풀고 싶다. 첫 다승이 목표다"라며 "내게는 자극제 같은 시합이다. 3, 4라운드에서는 잘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되, 찬스가 왔을 때는 놓치지 않겠다
"고 다짐했다. (사진=서요섭/KPGA)

뉴스엔 김현지 92888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김주령 '오징어게임' 한미녀 맞아? 추리닝 벗고 레드립까지 완벽

임영웅 '오징어게임' 오일남 패러디..망가져도 잘생긴 히어로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경찰수업' 차태현 ..

배우 차태현이 '경찰수업'으로 두 번째 형사 역할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

'우수무당' 주브라더스 작가..

'환승연애' PD "섭외 ..

'경찰수업' 차태현 "속..

'경찰수업' 진영 "31세..

'오징어 게임' 허성태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