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완벽투' 이민호 "좋은 밸런스 유지하려고..자신있게 던졌다"
2021-09-10 21:41:21
 


[뉴스엔 markaj@newsen.com 기자]

[잠실=뉴스엔 안형준 기자]

이민호가 승리 소감을 밝혔다.

LG 트윈스는 9월 1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2-0 승리를 거둔 LG는 한화와 2연전을 쓸어담으며 연승에 성공했다.

선발등판한 이민호는 7이닝을 1피안타 1볼넷 8탈삼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시즌 7승에 성공했다. 이민호는 올시즌 한화전 4경기에서 4승, 평균자책점 0.36을 기록했다.

한화 수베로 감독은 이날 우타자 8명을 라인업에 포함시켰다. 우타자를 상대로 피안타율이 더 높은 이민호를 상대하기 위한 맞춤 라인업이었다.

이에 대해 이민호는 "사실 그런건 잘 몰랐다. 정은원 선수가 나오지 않아서 '몸이 안좋은가' 하는 생각만 했다"고 웃었다. 이민호는 "작년에는 우타자를 상대하는 것이 더 편했다"고 덧붙였다.

최근 3경기에서 3연승을 기록한 이민호는 "특별한 비결이 있다기보다는 좋은 밸런스를 유지하려고 했다"며 "어제 캐치볼을 했는데 밸런스가 좋았다. 오늘도 야구장에 와서 공을 던져봤는데 (유)강남이 형이 '공이 좋고 구위가 좋아서 타자들이 쉽게 칠 수 없으니 자신있게 던지라'고 했다. 그 말을 듣고 더 자신있게 던졌다. 그러다보니 삼진도 많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주무기인 빠른 슬라이더에 대해 이민호는 "원래는 슬라이더를 못던졌다. 고등학교 2학년에서 3학년으로 넘어갈때 슬라이더를 배웠다. 처음에는 직구처럼 날아가더라. 그때 코치님이 '원래 직구처럼 가면서 시작하는게 슬라이더다. 그대로 계속 던지라'고 하셨다. 그렇게 계속 던지다보니 시즌때는 꺾이기 시작했고 졸업할 때는 잘 던지게 됐다"고 밝혔다.

한화전에 강점을 보이고 있는 이민호는 "결과가 좋으니 자신있게 던지는 것 같다. 비결은 없다. 열심히만 던지고 있다"며 "어떤 팀이든 자신있게 던지려고 하고 있다. 상대가 한화라서 더 그런 것은 없다"고 언급했다. 이민호는 "올해는 특정 팀을 상대로만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지만 계속 잘 던지다보면 그동안 약했던 팀을 상대로도 잘 던지게 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7회 2사 후 볼넷을 내준 뒤 마운드에서 투수코치를 만난 이민호는 "코치님께서 '2점차니까 안타나 볼넷을 더 주면 분위기가 넘어갈 수 있다. 마지막 타자라고 생각하고 막으라'고 하셨다"며 "다 아는 이야기지만 코치님이 올라와서 흐름을 끊고 이야기를 하시면 더 집중이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민호는 "(임)찬규 형이 최근 KT에 연패한 뒤 선발투수들을 불러 '수아레즈가 없으니 우리가 잘 해야한다. 마운드에 있으면 네가 에이스라고 생각하고 공 하나하나를 전력으로, 한 타자 한 타자를 다 잡는다고 생각하고 던지라'고 했다. 1위 싸움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선발투수가 점수를 최대한 안줘야 한다"며 "그 말을 듣고 더 정신을 가다듬고 있다"고 말했다.

7승째를 거둔 이민호는 "올해 10승을 꼭 하겠다는 생각은 없다. 팀이 이겨야 올라간다는 생각으로 던지고 있다"고
말했다.(사진=이민호/뉴스엔DB)

뉴스엔 markaj@newsen.com newse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김주령 '오징어게임' 한미녀 맞아? 추리닝 벗고 레드립까지 완벽

임영웅 '오징어게임' 오일남 패러디..망가져도 잘생긴 히어로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경찰수업' 차태현 ..

배우 차태현이 '경찰수업'으로 두 번째 형사 역할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

'우수무당' 주브라더스 작가..

'환승연애' PD "섭외 ..

'경찰수업' 차태현 "속..

'경찰수업' 진영 "31세..

'오징어 게임' 허성태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